[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제너시스BBQ가 지난 6일 맛과 색상, 풍미 등을 한층 높이고 가격을 낮춘 '치즐링'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BBQ는 이번에 출시한 '치즐링'의 가격을 2천500원 인하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즈 시즈닝으로 버무린 치킨을 부담없이 즐기게 하겠다는 의도다.
'치즐링'은 치즈 와 시즈닝, 그리고 버무림을 뜻하는 '텀블링' 의 합성어로, 체다 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를 즐기게 끔 트랜드와 식감을 고려한 치킨 제품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식문화 연구원인 제너시스BBQ의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지난 1년간 자체 개발한 특제 치즈 파우더를 적용했으며,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비비큐 올리브오일로 튀긴 치킨에 골고루 뿌려 달콤하고 진한 치즈맛을 구현했다.
제너시스BBQ는 리뉴얼된 '치즐링'이 기존에 '치즐링'과 달리 주황색 시즈닝을 활용해 맛, 색상, 풍미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어린이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개선된 '치즐링'을 구매시 달콤한 '비비소스'와 매콤달콤한 '시크릿양념소스'를 둘 다 제공받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BBQ 각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는 9일부터는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 네이버, 요기요 등 온라인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