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4월 건설업계 최초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 대우건설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채널을 공식 오픈하고, 기념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채로운 단지 전경과 이벤트는 물론 입주 고객의 삶도 만나볼 수 있다. 푸르지오에 입주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은 좋아보이거나 동경하는 감성 이미지를 주로 공유한다. 주거공간이라는 측면에선 새 집을 자랑하거나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찍은 사진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해시태그를 통해 비슷한 주제의 사진들을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공들인 사진이 많다 보니 마음에 드는 콘텐츠의 경우 일부러 찾아보거나 팔로우하여 즐겨 찾고 있다. 대우건설은 이와 같은 인스타그램의 특성과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컨셉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오픈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 조셉조셉 물병,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당첨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