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이 이른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나선다. 다양한 할인 및 개별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특징으로 내걸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5일까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인 스팸 세트에서 복합세트, 한뿌리세트, 김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와 함께 온라인 전용 세트도 선보일 방침이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먼 친척이나 지인에게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는 개별배송 서비스도 준비했다. 개별 배송지 등록서비스를 통해 한번 구매로 여러 명에게 선물을 배송할 수 있도록 했으며, 'CJ더마켓'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경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5% CJ ONE 포인트에 추가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랜덤 선물세트 감사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로, 최대 4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원플러스원(1+1)·쓰리플러스원(3+1)·파이브플러스원(5+1) 등으로 판매하는 '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더마켓'만의 사전예약 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한뿌리 홍삼정로얄레드'와 '스팸연어V호', '특별한선택THE호', '스팸마일드8호' 등 총 4종으로, 최대 4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특별한선택THE호’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행사 종료 후 사용 가능한 일반상품 4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기간 구매한 선물세트는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더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더마켓'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추석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