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농협은행, 이벤트 당첨자에 사과나무 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농가소득 올라올라' 당첨 400여명에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NH농협은행은 20일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서림사과농원에서 지난 달 SNS를 통해 실시한 ‘농가소득 올라올라' 이벤트 당첨고객 60여명을 초청해 사과나무를 1년간 분양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조길형 충주시장, 허영옥 충주시의장을 비롯한 충주시 관계자와 이대훈 농협은행장, 김성태 백운농협 조합장, 박철선 충북원예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농협은행은 이벤트 당첨자에게 사과나무를 1년간 분양했다.[사진=농협은행]
농협은행은 이벤트 당첨자에게 사과나무를 1년간 분양했다.[사진=농협은행]

사과나무 분양 이벤트는 농협은행이 지난해부터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펼치고 있는 ‘농가소득 올라올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한달간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진행됐다.

이번에 당첨된 고객 400여명에게는 충북 충주, 전북 장수, 경북 청송에 자신과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으로 된 사과나무가 1년간 분양되고 과수원에서 전문가가 키워준 사과를 직접 수확하면 된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이대훈 행장을 ‘충주사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충주사과 홍보, 충주시 농산물 판매 증대 등 충주시 홍보와 농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대훈 행장은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농촌 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농업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에 조길형 충주시장에게 농협 임직원을 대표해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대훈 행장은 "우리 농산물을 애용하고 농촌으로 휴가, 관광을 오는 것만으로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농촌 발전에 큰 힘이 된다”며 “농촌일손돕기, 팜스테이 관광 확대, 우리 농산물 홍보와 소비촉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은행, 이벤트 당첨자에 사과나무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