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발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발표

뉴발란스가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핫 썸머 컬렉션 '엔트리퍼 팬츠'를 선보인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여행의 '트립(TRIP)'과 사람을 뜻하는 '-ER'을 합쳐 '여행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엔트리퍼 팬츠 신제품은 기존 트렌디한 디자인을 유지함과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가미했다. 한여름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4부와 3.5부 2가지 기장으로 출시됐다. 4부는 블랙, 퍼플, 민트, 레드 등 4가지 색상으로, 3.5부는 블랙, 레드, 옐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복숭아·패션푸르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한 이번 신제품은 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제조했으며, 대한민국의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을 주원류로 사용했다.

◆삼광글라스, 육류·생선용 보관용기 첫 선

삼광글라스가 식재료의 위생적 보관에 신경써야 하는 여름철 글라스락 리뉴얼 제품으로 '글라스락 육류·생선용 보관용기’를 선보인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부패하기 쉬운 육류, 생선 등의 소재를 일회용 포장재 등에 보관하는 방법보다 더욱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용기 내부 바닥에는 그릴 형태의 웨이브 굴곡을 적용해 육류·생선 등이 바닥에 늘어붙지 않도록 했다.

◆현대百, LG트윈스 홈경기 파격가 프로모션 전개

현대백화점이 오는 22일 오후 5시 25분부터 LG트윈스 홈경기 티켓 교환권 '무적 티켓'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무적 티켓’은 다음달 9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홈경기 중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는 상품이다. 좌석은 원정팀 응원석인 3루수측 블루, 레드, 네이비 블록으로 현대홈쇼핑은 각 좌석을 4장, 6장, 8장 단위로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방송을 통해 티켓 교환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일반 예매보다 하루 빨리 예매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코모도, '서핑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의 '코모도’가 아티스트 '이키 야수오’와 협업한 서핑 주제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코모도 '서핑 컬렉션’에는 총 8종의 티셔츠와 2종의 셔츠가 포함돼 있다. 일상 뿐 아니라 여행지에서 멋진 커플룩과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남녀 공용으로 제작됐다.

또 더운 여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밝고 화사한 색상이 주를 이뤘다. 그린, 핑크를 비롯해 블루, 레드, 퍼플 등 원색 제품도 선보인다.

◆롯데푸드, 지역상생 캠프 개최

롯데푸드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경북 의성군에서 '제10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를 개최했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매년 함께 열어온 지역 상생 캠핑 축제로, 의성마늘을 직접 수확하고 요리해보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의성 마늘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농가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프에는 기존 2배 수준인 50여 가족이 참가했으며, 장학금 전달식과 컬링 대표팀 '팀 킴’의 방문 등 풍성한 행사가 진행됐다.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4종의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9 서호페’라고 명명한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 개성 있는 4개 호텔이 모여 있는 '호텔 플렉스’의 강점을 살려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그랜드 머큐어’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멍 프렌들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노보텔 스위트’에서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 비치' 루프탑 풀에서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풀캉스’를 선보인다. '노보텔’에서는 연인들을 겨냥한 '러브캉스 with CGV' 프로모션을 통해 객실권과 영화 티켓을 함께 제공하며, '이비스 스타일’은 루프탑 풀사이드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BAR캉스 with Lillet’ 미식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야닉 알레노 갈라 디너' 열어

롯데호텔 시그니엘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가 오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미쉐린 3스타 오너 셰프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를 연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이번 행사는 '동서양 미식 세계의 만남’을 주제로 해 한식과 프렌치 요리를 접목한 특별 코스 메뉴인 ▲토마토, 바질 오일, 부라타 크림을 올린 수박 테린 ▲깻잎 오일을 곁들인 허브 라비올리 ▲설탕 크러스트로 로스트한 오리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된다.

특히 야닉 알레노 셰프가 방한할 때 즐겼던 한식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비빔밥 스타일의 오리 타르타르와 야채’메뉴는 모든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한식인 비빔밥의 매력과 가벼운 프렌치 요리의 특징을 살려 미니 디쉬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발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