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남은행, '희망과 행복 후원' 캠페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회적배려 대상자·재능 꿈나무 지원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경남은행은 기부문화 확산과 정착을 위해 ‘희망과 행복 후원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5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홈페이지(www.knbank.co.kr) 내에 ‘희망과 행복 후원’ 코너를 설치하고 지역민과 고객에게 희망나눔 프로젝트와 청소년 드림스타사업 사연을 소개, 사회적 배려대상자 세대와 문학·예술·체육 등 재능 꿈나무(청소년) 후원을 유도하고 있다.

경상남도 각 시군구 복지과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공동으로 지난 2013년 처음 시작한 희망나눔 프로젝트는 사회적 배려 대상자 세대의 안타까운 사정을 지역 일간지 지면에 게재해 후원하는 도네이션이다.

청소년 드림스타 사업은 경상남도 교육청으로부터 가정 형편이 어려운 재능 꿈나무를 추천받아 지역 일간지 지면에 알리는 모금으로 지난 2017년부터 실시돼 왔다.

경남은행은 희망나눔 프로젝트와 청소년 드림스타사업을 각각 실시해 지금까지 사회적 배려 대상자 54세대에 1억7천900만원과 재능 꿈나무 22명에게 1억1천만원을 후원했다.

김두용 사회공헌팀장은 “기사를 접하고 사랑 나눔을 실천한 지역민과 고객 덕분에 사회적 배려 대상자 세대와 재능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할 수 있었다"며 "평소 기부 의사가 있었지만 실천하지 못한 많은 분들이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저 2천원 이상 기부하면 되며 기부한 후원금은 기부금 소득공제 영수증 신청을 통해 연말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은행, '희망과 행복 후원'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