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5세대 통신(5G)을 소개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가 내달 1~2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에 참가, 5G를 알린다고 발표했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 4기가 활동 중이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대학생활 박람회 '유니브엑스포 서울'은 지난 2010년 시작해 올해로 10회를 맞는다. 올해 약 80개 부스와 대학생을 위한 멘토의 강연, 문화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구성돼 있다. 유대감 4기는 과학·기술 분야 5G 기술과 콘텐츠 주제의 부스를 직접 기획, 운영에 나선다.
유대감 4기는 OX 퀴즈로 부스 방문객에게 LG유플러스 5G 기술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아이스팩, 간식교환권 등 소정의 경품이 준비돼있다. 또 유대감 삼행시를 진행,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 대해 영화관람권, 방송인 유병재 굿즈, 미니 선풍기 등을 선물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대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아이디로 구성된 유대감 5G 홍보 부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