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우건설, 서울 마포구서 '희망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자회, 김장 나눔 등 사회공헌활동 시행 할 계획"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우건설은 서울 마포구서 노후주택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우건설은 17일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희망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와 기업가치제고본부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했으며, 벽지제거, 천장 도배, 단열작업, 장판 교체, 내·외부 주거환경 개선 작업 등을 실시했다.

대우건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국해비타트 서울지회의 최승길 팀장은 "대우건설 봉사자는 건설사 직원이다 보니 능숙하게 작업을 진행하며, 미처 파악하지 못하는 부분도 꼼꼼하게 살펴본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노후주택 개선에 힘써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17일 대우건설 임직원이 서울 마포구 한 노후주택에서 '희망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17일 대우건설 임직원이 서울 마포구 한 노후주택에서 '희망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2007년부터 실시해온 전사 릴레이봉사활동의 범위를 장애인 대상 시설 인프라개선, 방문봉사 위주에서 지난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하는 '희망의집 고치기 봉사활동'으로 확대했다. 올해만 6회의 희망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희망의 집 고치기 이외에도 복지시설 방문 봉사, 바자회, 임직원 가족 참여 봉사활동, 김장 나눔 등 다양한 테마의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서울 마포구서 '희망의 집 고치기' 봉사활동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