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산업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게임 관련 전문 지식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넷마블 문화재단의 설립취지인 건강한 게임문화조성 및 확산의 일환이다.
이 행사는 '게임과 직업'을 주제로 실제 넷마블에 근무하고 있는 게임 기획자 및 프로그래머를 비롯해 게임·피규어 디자이너, 게임 방송인 등 유관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오는 4월 27일, 6월 29일, 8월 31일, 11월 30일 총 4회에 걸쳐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다.
게임 및 관련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검색해 원하는 강연 일정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그에 대한 정보나 지식 제공은 미미한 점에 착안해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획했다"며 "게임산업의 다양한 면면을 현장의 소리를 중심으로 전해 보다 많은 분들이 게임산업 및 직군의 성장과정과 미래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포럼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