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대학생들이 개발자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해주는 맞춤형 창작·마케팅 기획 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게임·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창업까지 도전을 꿈꾸는 대학생과 청년들을 지원하는 '창작부문',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터로 성장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부문' 총 2개로 운영된다.
창작부문의 경우 서울·대전·부산 3곳에 24시간 개발할 수 있는 연구 공간 지원을 비롯해 스마일게이트 현업 개발자 및 오렌지팜 출신 스타트업 대표 등 전문가 멘토링, 이용자 피드백 행사 지원 등 개발에서 완성 단계를 지원한다. 또한 참가자가 창업에 도전할 경우 스마일게이트 창업 지원 프로그램도 연계해 준다.
마케팅부문은 스마일게이트 주요 게임과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기획을 주요 과제로 스마일게이트 마케팅 실무자의 멘토링, 게임 산업 전문가 특강, 프로젝트 활동 공간 및 활동비 지원 등 마케터로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수 평가자의 경우 스마일게이트 그룹 인턴십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창작부문은 대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 개인 및 단체도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31일까지 접수하며 서류심사와 인터뷰 등을 거쳐 6월 중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