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알뜰폰 업체 KT엠모바일의 고객센터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인정받았다.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 김종립)이 주최한 '2018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알뜰폰 산업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40개 산업 250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KSQI 콜센터 부문 조사는 지난해 2분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분기별 25회, 총 100회에 걸쳐 조사됐다.
평가 항목은 통화대기시간, 경청 태도, 적극적 안내 및 고객 이해도 등이며, KT엠모바일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 지수 90점 이상에 주어지는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특히 지난 '2017 콜센터 품질 지수(KS-CQI)' 평가에서 알뜰폰(MVNO) 분야 1위, '2017년 전기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 업무 평가' 우수 등급에 오른 뒤 이번 우수 콜센터 선정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 전문 기업으로 공인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종진 KT엠모바일 대표이사는 "자사의 핵심가치인 '고객 최우선'을 기반으로 고객을 만나는 최전선인 KT엠모바일 콜센터가 지속적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