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삼성증권은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금융상품을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말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삼성증권 '나만의 포트폴리오'는 투자자의 투자성향과 계획을 고려한 포트폴리오 설계, 상품매매 그리고 사후관리까지의 자산관리 전 과정을 원스탑으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온라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다.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상품매매까지 할 경우 단계별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나만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설계해보고, 저장하기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MY 금융상품리워드'를 신청하고 펀드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리워드 쿠폰 및 보너스 쿠폰을 준다. 포트폴리오를 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나만의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진단 및 설문을 통해 분석한 고객별 성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제안하고, 소액(최소 10만원)으로도 해당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매수까지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매월 업데이트 되는 삼성증권 추천 포트폴리오와 고객 포트폴리오를 비교 및 점검해 고객의 투자성과와 현황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 수익률 알리미와 리밸런싱 매매를 통한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나만의 포트폴리오'의 모바일 메뉴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바일 앱에서도 오프라인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