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B, B tv에 ''뽀로로 영어동화'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콘텐츠 공동 발굴에 힘쓸 것"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가 등장하는 영어 학습 콘텐츠 '뽀로로 영어동화 만약에'를 B tv 뽀로로 튜브에 공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뽀로로 영어동화 만약에'는 인어공주, 아기돼지 삼형제, 피노키오, 피터팬, 백설공주 등 누구나 아는 명작 동화를 뽀로로와 친구들이 연극을 하듯이 재구성 연출한 콘텐츠다. 다양한 스토리를 각색해 한글과 영어 그리고 토들러(쉬운 영어) 버전으로 제공하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뽀로로 영어동화 만약에는 B tv 내 '뽀로로 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기존 뽀로로 TV 시리즈 뿐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실사 합성 콘텐츠, 클레이 동요,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포맷의 뽀로로 콘텐츠로 제공된다. 특히 유튜브와 동시에 B tv에서 가장 먼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매주 신작 콘텐츠 4~5편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또 '뽀로로 동요놀이' '뽀로로 공룡월드' '뽀로로의 건강한 하루' 등 뽀로로 최신 콘텐츠를 신규 서비스하며 할인소장팩 및 소장용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하여 오직 B tv에서만 제공 가능한 '뽀로로 공룡 놀이북'을 증정한다.

'뽀로로 공룡 놀이북'은 SK브로드밴드와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가 협업해 만든 놀이북이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이들을 공룡으로부터 구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스티커 붙이기, 공룡송 따라부르기, 보드게임 등을 통해 어린이들의 두뇌발달을 돕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2002년 뽀로로 시즌1 최초 투자를 시작으로 공동저작권을 확보했으며, 최근 '뽀로로 New1'까지 TV 전체 시리즈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마케팅으로 뽀로로 콘텐츠의 인지도 향상에 앞장서왔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는 키즈 장르에 꾸준한 투자를 통해 산업 성장과 동반 성장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제작사와 협업을 통한 신규 콘텐츠 공동 발굴에 힘써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B tv에 ''뽀로로 영어동화'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