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갤럭시탭S3로 그린 '스카이 아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프랑스 유명 작가 토마스 라마디유와 협업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대만의 아름다운 하늘을 갤럭시탭S3와 S펜으로 독특하게 재현한 스카이 아트 작품을 대만서 공개했다고 2일 발표했다.

프랑스 유명 스카이 아트 작가 토마스 라마디유는 갤럭시탭S3로 대만 전역을 여행하면서 하늘과 건축물을 촬영한 뒤 그 자리에서 바로 S펜으로 작품을 완성했다.

토마스 라마디유는 대만 특유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고유한 작품뿐 아니라 기존과 전혀 다른 방식으로 선을 활용하고, 창의적이고 다양한 S펜 놀림을 통해 아름다운 작품들을 탄생시켰다.

토마스 라마디유는 "이전에는 사진 촬영 후 컴퓨터로 작업을 진행해 작품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며 "멋진 풍경을 볼 때마다 갤럭시탭S3를 꺼내 다양하고 창의적인 각도에서 사물을 포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탭S3는 4K 영상 재생 기능과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또한 삼성전자 태블릿 최초로 4개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해 입체적인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탭S3의 S펜은 0.7mm 두께의 펜촉이 4천96단계 필압을 인식해 정교하고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펜대의 두께는 약 9mm로 일반 필기구와 같은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하며 별도 충전도 필요하지 않다.

또한 ▲원하는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돋보기' ▲일반 캡처뿐 아니라 동영상에서 원하는 부분을 잘라 GIF로 저장도 가능한 '스마트 셀렉트' 등 기존 갤럭시노트 시리즈에서 제공하는 S펜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탭S3로 그린 '스카이 아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