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게 받은 배상금으로 테슬라 전기차를 구매한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이 테슬라 차량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으로부터 받은 손해배상금으로 테슬라를 구매했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쪼민 minchobae']](https://image.inews24.com/v1/50f179c5b672ab.jpg)
조민은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새 차를 타보니 어떻느냐?'는 질문에 "진짜 너무 좋은 게 자율주행이 되고 자동주차가 가능하다"며 "자동주차 버튼을 누르고 짐 챙기고 나갈 준비를 하면 주차가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가세연에서 받은 배상금에 제 돈을 보태 테슬라 모델3 중고를 샀다. 통쾌하기도 하고 몰고 다니는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되게 오래 몰 생각"이라며 "다만 승차감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월 대법원은 조 전 대표와 자녀들이 김세의 가세연 대표, 강용석 변호사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원고 일부승소 판결을 확정했다. 이에 따라 조민은 2500만원을 배상금으로 받아 테슬라 차량을 구매했다고 밝힌 바 있다.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으로부터 받은 손해배상금으로 테슬라를 구매했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쪼민 minchobae']](https://image.inews24.com/v1/9cce36d70cd451.jpg)
그는 당시에도 "제가 이 돈을 얄밉게 쓰겠다고 약속하지 않았느냐"며 "차 가격이 배상금 들어온 것과 거의 비슷해 제 돈이 거의 들어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조민은 8일 영상에서 조만간 테슬라 차량에 대한 리뷰 영상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mment--
오~~ 잘했음.. 가세연같이 거짓방송하는 인간들 대상으로 배상금은 꼭 받아내야지..
자기애비는 감방들어가있는데 ㅉㅉ차자랑이나 하고 신났구나
아직도 조민이 기사거리? 이 사람 가족 모두 자기들이 저지른 범죄에 대해 조금의 부끄러움도 양심의 가책도 없는 집단이네~ 역겹다
자기애비는 감방들어가있는데 ㅉㅉ차자랑이나 하고 신났구나
자기애비는 감방들어가있는데 ㅉㅉ차자랑이나 하고 신났구나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