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형기자] 오리온은 오!감자에 양념치킨 맛을 더한 신제품 '오!감자 양념치킨맛'과 랜치소스에 찍어 먹는 '오!감자 딥 랜치소스' 등 2종을 동시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오리온에 따르면, 오!감자 양념치킨맛은 매콤달콤한 양념치킨맛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양념치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에서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양념치킨맛 시즈닝과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오!감자 특유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오!감자 딥 랜치소스는 오!감자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달콤상큼한 랜치소스가 함께 들어있다. 랜치소스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감자 소스로 마요네즈, 사워크림, 파, 마늘 등이 들어있는 드레싱이다. 제품 개발단계에서 진행한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여대생들로부터 "상큼한 소스 맛이 과자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았다.
오!감자는 1999년 출시 이후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작년 한해 약 3천억원의 글로벌 매출을 올렸다.
오리온 관계자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감자 양념치킨맛과 딥 랜치소스를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그라탕', '딥 양념바베큐소스'와 함께 오!감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