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홈쇼핑, 토크쇼 형태 뷰티 전문 프로그램 첫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는 예쁜 여자 쇼' 통해 중기·해외 유명 브랜드 등 단독·신규 제품 판매

[장유미기자] 롯데홈쇼핑이 단독∙신규 뷰티 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토크쇼 형식으로 소개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는 예쁜 여자 쇼(나쁜여자 쇼)'를 오는 6일 오후 12시 30분에 신규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2년여 만에 선보이는 뷰티 프로그램 '나쁜여자 쇼'는 패션 부문 차별화 전략의 연장선으로, 뷰티 부문 역시 차별화, 프리미엄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뷰티 전문 PD, MD, 쇼호스트로 구성된 전담팀을 구성해 지난 해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며 중소 파트너사와의 협업, 해외 유명 제품 선정을 통한 단독∙신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쁜여자 쇼'는 정확한 정보 제공,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방송 형식도 기존 홈쇼핑 뷰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토크쇼 형식으로 선보인다. 특히 다수의 이미용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하도성 쇼호스트와 신진영 쇼호스트가 시즌 아이템들과 최신 유행 제품들을 소개하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뷰티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빛나 롯데홈쇼핑 신입 쇼호스트, 각종 SNS에서 '뷰티 좀 아는 남자'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문군'이 패널로 참여하고 유명 뷰티 블로거, 아카데미 관계자들로 구성된 '베드걸스' 5인이 함께해 고객들에게 생생한 정보와 현장감 있는 방송 분위기도 연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간 진행되며 매주 1가지의 뷰티 단독∙신규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일인 6일에는 윤광, 물광, 꿀광 등 광채 트렌드 대표상품이자 광채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조성아22 마스터글램 파운데이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강재준 패션부문장은 "홈쇼핑 뷰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고급화된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며 "뷰티 전문 쇼호스트, 크리에이터, 블로거들이 직접 제품 시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한 차별화 된 단독∙신규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홈쇼핑, 토크쇼 형태 뷰티 전문 프로그램 첫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