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기아차 '오토큐' 론칭 10주년…'10-10-10' 이벤트 펼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오토큐에서 10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무상교환 진행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 '오토큐'(AUTO Q) 론칭 10주년을 맞아 '10-10-10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입고차량을 대상으로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등 차량 기본 정비를 위한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이 이뤄지고 ▲워셔액 보충 ▲고장 전구 교체(헤드램프 제외) 등 일부 소모품에 대한 무상교환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서비스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도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기아차는 이날 변동문 서비스사업부장 등 기아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대표 50여명을 초청, 동행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자동차 정비 가맹사업 최초로 가맹계약서 내의 표현인 갑(甲)과 을(乙)을 각각 동(同)과 행(行)으로 순화해 기재했다. 수직적 관계가 아닌 상생과 협력을 기반으로 한 파트너로서의 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 동반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 협력사와의 협업을 통해 오랜 기간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상생을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이뤄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오토큐' 론칭 10주년…'10-10-10' 이벤트 펼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