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8강 경기를 24일과 26일에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이번 8강은 첫 경기부터 '최고 라이벌 매치'가 진행된다. 김준호와 김유진은 지난 2014년부터 라이벌 관계를 이어왔다. 상대 전적에서는 김유진이 앞서지만 '2016 WCS 글로벌 파이널' 진출이 걸린 중요한 경기이므로 결과를 쉽게 예측하기 어렵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김명식과 고병재가 대결한다. 두 선수 모두 상대의 허를 찌르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선호하므로 매 경기 치열한 심리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26일에는 김동원과 변현우가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4년 만에 GSL 코드S 8강에 진출한 만큼 각오가 남다르다. 이어지는 2경기에는 백동준과 전태양이 경기를 치른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경기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추첨을 통해 제닉스 STORMX G3 마우스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 아프리카TV 전자오락 페이스북에 핫식스와 GSL을 함께하는 인증 사진을 올리면 핫식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16 핫식스 GSL 시즌2'는 아프리카TV와 네이버, 글로벌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