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H2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인피니티 워드가 개발하고 액티비전이 퍼블리싱하는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를 한글화해 오는 11월4일 PC와 Xbox One 버전으로 발매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지구에서 벗어나 태양계를 무대로 삼은 작품이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전함의 함장이 되어 무자비한 적을 상대해야 한다.
이번 작품에는 기존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배경과 새로운 무기, 혁신적인 플레이어 능력을 도입했다. 지상전부터 초고속 우주 전투기 조종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멀티플레이 모드는 최전선에서 교전하는 느낌을 극대화했으며, 이용자가 협동해 진행하는 좀비 모드도 게임에 등장한다.
게임은 일반판 '스탠다드 에디션'과 '레거시 에디션'으로 나눠 발매된다. '레거시 에디션'에는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를 재구성(리마스터)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의 디지털 다운로드 바우처가 동봉된다.
이 밖에 예약 특전으로 프랜차이즈 포스터 2종과 비니 모자를, 초회한정특전으로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터미널 보너스 맵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