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11번가, 삼성전자 '갤럭시 전문관'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노트7' 無약정폰 단독 판매…최신 웨어러블 기기 특가 제공

[이민정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삼성전자 갤럭시 공식인증 휴대폰 숍을 오픈했다고 10일 발표했다.

SK플래닛 11번가의 갤럭시 전문관에서는 삼성전자의 통신사 약정폰부터 무약정·자급제공기계, 웨어러블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IT기기들을 11번가에서만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물론 포인트를 11번가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여기에 삼성전자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5천원·1천원 2종)을 매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1번가는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판매채널로는 단독으로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모델인 '갤럭시 노트7'의 무약정폰을 사전 판매 중이다. 무약정폰은 통신사 약정 없는 공기계 스마트폰으로 내가 원하는 통신사를 선택해 요금제를 마음대로 골라 가입할 수 있으며 각 통신사가 제공하는 20% 요금 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난 6일부터 실시된 갤럭시 노트 7 무약정폰의 1차 사전판매(500대)가 종료됐으며 2차 물량 500대의 사전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번 갤럭시 노트7 사전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기어핏2'를 무료로 증정하고 노트7 액정파손 교체비용 50% 지원 및 삼성페이 이벤트 몰 10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기어핏2와 '기어 아이콘X'의 블루컬러 모델을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앞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전문관을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IT기기들을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삼성전자 '갤럭시 전문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