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테스트 내달 11일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블레이드'와 만난 '삼국지'…액션에 전략의 재미 접목

[문영수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블레이드 포 카카오'를 만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차기작이다.

아시아에서 유명한 지식재산권(IP)인 '삼국지'를 소재로 한 '삼국블레이드'는 단순한 액션 RPG를 넘어 전략과 수집의 재미 요소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나만의 영토를 다스리는 '내정 시스템', 다수의 성을 공격하는 '난세 영웅전', 말 위에서 겨루는 일대일 대결 '일기토' 등 삼국지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빠져들만한 콘텐츠를 갖췄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언리얼 엔진4 기반의 수준 높은 그래픽도 강점이란 설명이다.

차준호 네시삼십삼분 사업실장은 "'삼국블레이드'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한 획을 그은 액션스퀘어의 차기작이라는 측면에서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1차 테스트 참가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삼국블레이드'만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삼국블레이드'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를 모집하고,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아이템을 살 수 있는 게임 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테스트 내달 11일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나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4일 서울 여의도 대선캠프 사무실에서 경선룰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4.14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