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우證, 인도네시아 '세이프 스쿨'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제교육, 학교 시설 보수 등 봉사활동도 펼쳐

[김다운기자] KDB대우증권은 30일 인도네시아 '세이프 스쿨' 지원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KDB대우증권이 지원하고 있는 세이프 스쿨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학교시설을 개선하고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재난대처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국제아동구호단체인 플랜코리아가 함께 하고 있으며, 2017년까지 총 20개 학교를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로 2년째를 맞는 봉사활동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인도네시아에서 지진과 태풍 등 자연재해가 빈번히 발생하는 티모르 텡가 셀라탄 지역에서 이뤄졌다. KDB대우증권은 이 지역에서 세이프 스쿨 사업에 선정된 학교 중 한 곳을 방문해 벽화그리기, 풋살 골대 제작, 학교 정문 보수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아이들에게는 저축의 개념을 심어주는 경제 교육봉사도 실시했다.

KDB대우증권 류성춘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장은 "자연재해가 빈번히 발생하는 티모르 텡가 셀라탄 지역의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세이프 스쿨이 작은 희망이 되길 기원한다"며 "KDB대우증권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지난 8일부터 4박 5일간 필리핀 마스바테에서도 세이프 스쿨 사업을 진행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證, 인도네시아 '세이프 스쿨'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