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7일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용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아시아 최초로 출시한다.
이 앱은 손목시계형 디지털 기기인 삼성 '기어 S2'에 선 탑재됐으며 고객들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적립 별 개수 확인 및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
스타벅스는 '기어 S2'의 원형 디스플레이에 맞춘 '스타벅스 워치 페이스'를 직접 디자인해 부가적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컵 로고 디자인을 시작으로 향후 시기별로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 워치 페이스'는 나만의 스타벅스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에 설치한 '기어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지정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용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주일 동안 전국 스타벅스 840여 매장(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삼성 '기어 S2' 스타벅스 앱으로 결제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백수정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삼성 '기어 S2' 스마트 워치용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정보기술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스타벅스의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