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폴더 스마트폰 'LG와인스마트재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장년층 겨냥 제품, SKT·KT 통해 24만2천원에 출시

[민혜정기자] LG전자는 폴더형 스마트폰 'LG 와인스마트재즈(Wine Smart Jazz)'를 이동통신사 SKT, KT를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출고가는 24만2천원이다.

'LG 와인스마트재즈'는 지난해 9월에 출시된 'LG 와인스마트'를 잇는 LG전자 와인폰 시리즈의 7번째 제품이다. '와인폰'시리즈는 국내 시장 누적판매량이 500만대가 넘는 스테디셀러다.

LG전자의 폴더형 스마트폰은 물리 키패드의 친숙함과 화면을 터치해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장점이다.

LG 와인스마트재즈는 중장년층이 상대적으로 선호하는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한 손에 감기는 사이즈와 부드러운 촉감의 소프트(Soft)필 코팅을 적용했다.

'LG 와인스마트재즈'는 주소록, 문자메시지, 카메라 전용 물리 버튼이 각각 별도로 있어 해당 기능을 간편히 실행할 수 있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해두고 쓸 수 있는 'Q버튼'을 탑재했다.

LG전자 MC한국영업FD 조성하 부사장은 "‘와인폰시리즈는 효도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LG전자의 대표 제품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이 스마트폰을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폴더 스마트폰 'LG와인스마트재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