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를 비롯한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어피치는 힐링중', '제이쥐는 썬탠중'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의 판매 순위가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먼저 8월 이달의 케이크로 새롭게 선보인 '카카오프렌즈의 여름휴가'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어피치와 튜브가 숲속 계곡을 따라 신나게 물놀이를 하며 내려오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31요거트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등 총 9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8월 한 달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천 원 할인된 2만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7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 등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또 '어피치는 힐링중'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복숭아 '어피치'가 해변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제품이다. 콧노래를 부르는 어피치의 귀여운 얼굴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어피치는 힐링중'은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맛인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의 두더지 요원 '제이쥐'의 얼굴이 담긴 '제이쥐는 선탠중'은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쥐의 모습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제이쥐'의 위트 있는 표정이 보는 즐거움을 더한 이 제품은 진한 초콜릿과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스마트폰 메신저를 사용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시원 달콤한 카카오프렌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과 함께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