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는 평균적으로 6개월 정도 걸린다고 한다. 상견례부터 신혼집 결정, 혼수 및 신혼여행을 비롯해 웨딩홀 선택 등 준비해야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양가 친인척과 지인들을 초대하는 자리인 웨딩홀은 특히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바쁜 일정 속에서 일일이 상담을 받고 예산에 맞춰 결정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웨딩홀 전문 포털 사이트 웨딩홀 가이드는 전국 8,00여 개의 웨딩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웨딩홀가이드에서는 웨딩홀 지역, 지하철 노선, 웨딩홀타입, 식사가격, 식사메뉴, 지불보증인원 등의 조건을 입력하면 원하는 웨딩홀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게 전국의 웨딩홀을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예비 신랑 신부가 원하는 웨딩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웨딩홀 가이드 도와줘요' 서비스도 제공 하고 있다.
'웨딩홀 가이드 도와줘요'를 신청하면 전국 8,00여개의 웨딩홀 중 그에 맞는 웨딩홀의 담당자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시한다. 예비부부는 이중 마음에 드는 혜택을 제시한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실시간 웨딩홀 예약현황, 이용자 평가, 전문가 리뷰 등 웨딩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웨딩홀 가이드는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웨딩홀 할인 및 무료 시식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웨딩홀 대관료 무료 또는 할인에 식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딩홀 가이드 홈페이지(www.weddinghallgu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