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극강의 시원함? 삼성 에어컨 광고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빙하 만년설에서 부는 바람 같은 시원함 강조… '스마트에어컨 Q9000'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를 공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의 드넓은 대지, 우거진 숲 속, 빙하의 만년설로부터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온 몸으로 만끽하는 김연아를 통해 청량감 있는 영상으로 시작한다.

뒤이어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빙하로 알려진 '타스만 빙하' 한 가운데에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3개의 바람문이 뿜어내는 더욱 강력해진 초절전 회오리 바람을 보여주며 'Q9000'의 강력한 냉방 기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개별 제어가 가능한 3개의 바람문으로 궁극의 시원함을 제공하고, '에어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의 온도, 습도, 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며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극강의 시원함을 제공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초절전 강력 냉방 기능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에너지 프론티어를 달성해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함께 길고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극강의 시원함? 삼성 에어컨 광고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