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경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 강대석)는 오는 24일 증권회사의 각 부서 실무자가 취업노하우를 전하는 제2회 '따뜻한 금융 챌린지 스쿨'을 연다.
'따뜻한 금융 챌린지 스쿨'은 금융투자(증권)업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돕자는 취지로 기획된 취업컨설팅 행사다. 금융투자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부서의 현업 실무자들과 맞춤형 1대 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금융투자(증권)업에 필요한 인재상 및 인사관련 Q&A, 금융투자 길라잡이 교육 및 재테크 강의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금융투자의 박성기 기업문화부장은 "이번 '따뜻한 금융 챌린지 스쿨'은 금융투자업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들이 리테일(개인영업), 홀세일(법인영업), EQUITY(자산투자), FICC(채권, 외환, 상품), IB(투자은행), 리서치(증시·종목 분석) 등 증권회사의 주요 부문에서 수행하는 실제 업무를 생생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신한금융투자 블로그(shinhanblog.blog.me)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youngleader@shinhan.com)을 통해 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21일 자정까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