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41개 언어로 번역돼 1억 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 베스트셀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 잭 캔필드가 근본적이고 실천적인 64가지 자기혁명 프로젝트를 전한다.
잭 캔필드는 신간 '석세스 프린서플'을 통해 '어떻게 나는 성공할 수 있을까, 어떻게 나는 지금보다 행복해질 수 있을까'가 아닌 '어떻게 나는 내 성공을 통해 주변 사람과 함께 행복해질 수 있을까'를 고민하라고 조언한다. 개인의 성공을 위해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의 헌신을 담보로 한 성공은 진정한 성공이 아니라고 그는 강조한다.
잭 캔필드는 또한 책 전체를 통해 '다른 사람이 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며 끊임없이 말한다. 이 책을 거의 다 읽어갈 즈음에는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당신 스스로가 믿어야 한다'는 잭 캔필드의 말에 이르러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석세스 프린서플은 독자에게 자신감을 증대시키고 일상적인 난제들을 처리하며 열정과 목적을 가지고 살아가는 방법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세계 정상의 기업인과 연예인, 스포츠인, 정치인, 작가 등 실제 성공의 여정에서 적용했던 사례들을 일목요연하게 단계별로 정리해 동서고금 성공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실천했던 시간을 초월한 64가지 원리를 명쾌하게 설명해준다.
이러한 성공 방정식은 누구에게나 어떤 직업에나 동일하게 적용 가능한 것으로 독자의 목표가 무엇이든 잭 캔필드가 제시하는 64가지 실천적 성공 지침들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현재의 자신에서 소망하는 모습의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저자 잭 캔필드는 미국의 성공학 저술가이자 세미나 강사로 인간 개발과 행복한 삶을 위한 동기부여에 힘써왔다. 대표 저서인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는 뉴욕타임즈 190주 연속 베스트셀러라는 기록을 세웠고 전 세계 41개 언어로 번역돼 1억 부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잭 캔필드, 자넷 스위처 지음, 조명애 옮김/팝샷, 1만5천 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