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타이어, 기후난민 어린이 돕기 봉사활동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희망T캠페인' 실시…동그라미 봉사단 직원 1천100여명 참가

[정기수기자] 한국타이어는 동그라미 봉사단이 지난 12일 '프로액티브 프라이데이'를 맞아 지구촌 기후난민 어린이들을 돕는 '희망T캠페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동그라미 봉사단은 한국타이어 임직원들이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의 일환으로 대전·금산 사업장을 중심으로 운영되던 자발적인 봉사활동 조직이 전사적으로 확대, 발족한 공식 임직원 봉사단이다.

이번 희망T캠페인에는 한국타이어 본사와 대전, 금산공장 등 동그라미 봉사단 임직원 1천100여명이 참가해 희망 티셔츠 그리기와 엽서쓰기 등의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재해구호단체인 희망브리지가 주관했으며, 이날 직원들이 직접 그린 티셔츠는 영양결핍 치료식과 함께 자연재해 피해를 입고 삶의 터전을 잃은 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동그라미 봉사단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제작한 희망 티셔츠가 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희망찬 삶을 돕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한 프로액티브 프라이데이는 한국타이어가 한 달에 한 번, 규정에 구애 받지 않고 스스로 일과를 계획하도록 지정한 날이며 직원들이 능동적으로 자기계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기후난민 어린이 돕기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