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니 엑스페리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 엑스페리아 & 해피 뉴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엑스페리아 정품 등록 이벤트'와 '엑스페리아 특가몰 특별 할인 이벤트'로 구성되며, 각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큰 폭의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해당 고객들에게 2만5천 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엑스페리아 특가몰 특별 할인 이벤트는 국내 출시된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전 제품과 엑스페리아 태블릿 2종(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 Z2 태블릿)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소니스토어 특가 몰에서 전용 케이스, 블루투스 헤드셋과 스피커(SBH80, SBH60, BSP10), 스마트밴트 톡 SWR30, 충전 도크(DK48)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Z2 스마트폰의 출고가를 79만9천원에서 30만원 낮춘 49만 9천원으로 조정한다.
소니코리아 측은 "올 한해 소니 모바일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니가 준비한 다양한 제품과 함께 스마트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