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센타이어, '윈터타이어 명품보증제' 광고 런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반기 신규광고 시행

[정기수기자] 넥센타이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한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4일 발표했다.

넥센타이어는 상반기 '빗길에 강한 타이어' 광고에 이어 눈길을 배경으로한 새로운 광고 '눈길에 강한 타이어' 편을 선보이며, 이날부터 방영에 들어간다.

광고에서는 영화 '러브 레터(Love Letter)' 속 명장면인 설원에서 여주인공의 애절한 외침이 넥센타이어의 명품보증 서비스 멘트로 대체된다.

'묻지도 않고 바꿔준다'는 멘트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으며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명품 보증 제도'는 넥센타이어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국내 최초로 시행한 보증제도로 소비자의 과실과 관계없이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올해 재개되는 넥센타이어 윈터 명품보증제도는 기존 명품보증제도의 2탄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윈가드 Sport, 윈가드 Ice, 윈가드 Ice SUV, 윈가드 SUV(일부 품목 제외)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명품보증서'를 지급하며, 보증기간은 내년 8월 31일까지다.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최근 예상치 못한 기상이변으로 폭우와 폭설이 잦고, 특히 겨울철 저기온 일수가 길어짐에 따라 눈길 및 빙판길 자동차 사고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윈터 명품보증제'가 겨울을 대비하는 운전자들에게 든든한 보증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센타이어, '윈터타이어 명품보증제' 광고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