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울상의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롯데마트 잠실점 시작으로 연말까지 10회 열어

[정기수기자] 서울상공회의소는 서울시, 롯데마트와 함께 오는 14일부터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행복나눔 판매전은 오는 14일 롯데마트 잠실점을 시작으로 롯데마트 중계·김포공항점, 왕십리 비트플렉스, 용산아이파크몰 등에서 10회에 걸쳐 릴레이로 진행된다.

서울상의와 서울시는 이번 판매전을 통해 시민들에게 중소상공인들의 우수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를 제공하고 상인들에게는 실질적인 매출증대와 롯데마트 입점지원 및 판로개척, 중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컨설팅 등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의류(일반의류·내의류·생활한복 등), 패션잡화(가방·신발·모자·액세서리 등), 생활용품(비누·팩 등)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판매전 사무국(02-2006-6131)으로 문의하면 되고, 일정 및 참여기업 등 자세한 정보는 판매전 홈페이지(http://sharinghappiness.caree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노승덕 상공회운영사업단 기획관리팀장은 "판로지원에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을 파악해 이들을 대상으로 타깃화된 판매전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상의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경영자문단,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등 모든 창구를 활용해 중소상공인 판로난 해소를 위해 적극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상의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