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차, 전국민 품질 체험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까지 홈페이지서 시승 예약…추첨 통해 UHD TV 등 증정

[정기수기자] 현대자동차는 다음달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센터 예약 후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현대차 전국민 품질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미국 시장조사업체인 JD파워의 '2014 신차품질조사(IQS)'에서 현대차가 일반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엑센트, 아반떼가 각 차급별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현대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품질과 성능을 직접 체험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시승센터를 예약하고 해당 기간 동안 실제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 (1명), 100만원 여행상품권 (3명), 5만원 주유 상품권 (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4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시승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해피콘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시장에서 인정받은 현대차의 품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승을 통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승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현대차의 품질 체험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전국 29개 시승센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카마스터가 시승차량을 가지고 고객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서비스'와 고객이 시승센터로 방문해 시승해 볼 수 있는 '센터방문 시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이 중 9개 시승센터에서는 수입차 고려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와 수입차를 비교시승할 수 있도록 '수입차 비교시승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상담 메뉴 내 '시승센터' 코너에서 시승 예약을 하면 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전국민 품질 체험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