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닛산, 브라질 월드컵 주말 특별시승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7개 지역 전시장 순회 개최

[정기수기자] 한국닛산은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 주말마다 전국 7개 지역 닛산 전시장에서 '닛산 올 라운드 플레이어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알티마, 패스파인더, 쥬크 등 닛산의 대표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14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분당 전시장(6/15), 서초 전시장(6/21), 일산 전시장(6/22), 광주 전시장(6/28), 대구 전시장(6/29), 창원 전시장(7/5), 부산 전시장(7/6), 대전 전시장(7/12), 안양 전시장(7/13)까지 전국 7개 지역 닛산 전시장에서 매주 주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한국닛산은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응원 소품 및 도구를 이용해 응원 열기를 담아낼 수 있는 익사이팅 포토 존과 함께 응원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날려줄 마사지 존도 준비할 예정이다.

또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키넥트 스크린 게임 존, 어린이 축구장 형태의 키즈 존도 마련되며 행사 당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닛산 트럼프 카드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시승행사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100% 당첨이 보장되는 '닛산 럭키 락커' 이벤트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이를 통해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 콜맨 타프, AFA 집업 져지,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디로션 및 비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닛산, 브라질 월드컵 주말 특별시승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