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성이 개발한 의료용 공기청정기 ‘크린스테이션’이 황사철 특가판매를 실시한다. 선착순 50명에게 30평형 프리미엄 모델과 15평형 매직 모델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린스테이션은 미국 국방성이 세균전을 대비해 8년간 개발한 고성능 공기청정기로, 2002년 미국 FDA로부터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미국에서는 의료기기로 승인 받은 공기청정기는 천식, 알레르기비염,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을 치료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크린스테이션은 미세먼지는 물론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공기중의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각종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할 정도로 성능이 뛰어나다. 미국 FDA는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유해물질의 제거 효율을 엄격하게 테스트한 후 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한해 의료기기 승인을 내주고 있다.
크린스테이션은 미국 국방성을 비롯해 미 육해공군 및 정부기관, 펩시콜라 등 대기업, 대학교, 병원, 하얏트ㆍ쉐라톤 등 글로벌 호텔체인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각국 병원과 의료 시장에서 의료용 공기청정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의료용 공기청정기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물론 0.3미크론 이하의 초미립자도 완벽하게 제거할 정도로 여과성능이 뛰어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leanstati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1688-5206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