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하이트진로, 화이트데이 맞아 '파이 와인' 프로모션 실시
하이트진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이와인의 제품 이름 컨셉에 맞춰 314병을 3만1천400원에 현대백화점 전 지점 및 주요 와인샵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파이와인으로 불리는 '보데가스 랑아 파이 3.14' 와인은 스페인 토착품종인 꼰세혼 (CONCEJON)의 재배면적인 3.14ha(헥타르)의 이름을 따 'PI-3.141512...'라고 이름 지어졌다.
파이와인은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잘 맞는 잘 익은 붉은 과일향과 부드러운 타닌의 조화감으로 무겁지 않은 무게감이 특징이며, 바비큐, 파스타 등의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
◆ 한국야쿠르트, '세븐키즈' 출시
이 제품은 갓 태어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700억 프로바이오틱스로 아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세븐키즈에는 초유분말과 자일리톨 함유로 면역력 증진 및 치아건강을 돕는 기능성 측면을 강화했다. 또 음료에 주로 들어가는 첨가물 설탕, 색소, 합성고감미료 무첨가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세븐키즈는 영국 유명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과의 협업을 통해 패키지도 차별화했다. 한 병 용량은 100ml이며, 올해 매출목표는 100억원이다.
◆ 홈플러스, 참치데이 맞아 참치회 할인 판매
홈플러스는 오는 7일 참치데이를 맞아 3월 12일까지 일주일간 냉장 참치회를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냉장 참치회 한 팩을 시중가 대비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참치데이 당일인 3월 7일에는 행사가보다 25% 더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최근 3년 동안 진행한 참치 행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다랑어 중 품질이 우수한 눈다랑어를 공수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뱃살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베네통 키즈, 캐주얼 백 시리즈 출시
캐주얼 백 시리즈는 불필요한 액세서리들은 최소화하고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과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을 기본으로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세련되게 담겨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취향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이번 시리즈는 아이들의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춰 레오파드패턴 캐주얼 백팩, 패턴 투웨이 백, 지퍼장식포켓 컬러 백팩, 컬러 미니 크로스백 등으로 구성됐다. 또 전 제품은 국가공인기관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제품 안정성검사를 통과해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 종가집, '데이즈 한식요리 양념 3종' 출시
이번 신제품은 사골 육수 양념과 매운 탕·찌개 양념, 매운 볶음 양념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대형마트나 정원이샵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데이즈 한식요리 양념은 합성 보존료와 착향료 등 합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종가집만의 천연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 ENT를 첨가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기에 좋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