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3D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역천온라인(www.ilovemobilegame.co.kr)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역천 온라인은 방대한 스토리와 RPG 전투의 전략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한 게임이며, 기존 RPG장르와 달리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장르와 완벽한 믹스매치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HD급 3D 그래픽으로 구현돼 PC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화려하고 섬세한 3D 그래픽 효과를 통해 보다 박진감 있는 전투를 구현했으며 간결한 디자인의 UI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방대한 트릭 시스템, 무기장비 시스템, 펫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필살기 스킬, 무기 스킬 등의 다양한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해 활용한다. 모바일을 흔들어 동일 레벨의 유저를 검색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흔들기 모드 기능도 지원한다.
역천온라인 OBT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itianonline) 참조.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쿤룬이 투자 설립한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