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러스, 광대역LTE브랜드 'LTE8' 런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드래곤 광고모델로, 'LTE8' 광고 신규 온에어

[정미하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국내 최대 LTE 주파수 대역폭 80㎒를 표현한 'LTE 8'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LTE 8' 브랜드를 빠른 속도의 빛으로 이루어진 '8'을 형상화해,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80㎒ 폭의 대역에서 이뤄지는 LTE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LTE 8’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LG유플러스는 세계최초 LTE 전국망, 국내 최초 무한 자유 요금제 등 LTE 시장을 선도하는 LG유플러스의 '최초' 이미지와 패션과 음악 등 다양한 문화적 분야에서 주목받는 지드래곤의 선도적 이미지를 결합해 통신 시장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이번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지드래곤이 착용했던 광고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온에어된 광고를 이벤트 페이지(www.upluslte.co.kr)에서 감상하고 8명 이상의 친구에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이 착용했던 자켓·팔찌·목걸이 등의 광고 소품과 최신 노트북·스마트폰·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LG유플러스의 최대 LTE 주파수 대역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드래곤을 기용해 새로운 광고를 기획했다"며 "LG유플러스는 'LTE 8' 브랜드와 연계된 광고와 프로모션을 통해 2014년에도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광대역LTE브랜드 'LTE8'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