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롯데리아, 1기 기업대학 입학식 진행
롯데리아가 지난 20일 신입사원 49명을 대상으로 오산에 위치한 롯데인재개발원에서 '1기 기업대학 입학식'을 진행했다.
기업대학이란 기업이 자율적으로 재직자 및 채용예정자 등을 높은 숙련 수준에 이를 수 있도록 실시하는 체계적인 교육훈련체제로, 롯데리아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햄버거 매장 관리자 학과와 커피 매장 관리자 학과 등 2개 학과를 운영하게 된다.
이곳은 비즈니스 매너와 스피치 특강 등 기본 교양 프로그램을 비롯해 마케팅, 매장 손익 등 집중 실무 학습과 현장 실습 등의 인재육성형과 숙련향상형으로 운영된다. 교육시간은 300시간 이상으로, 직무 역량을 확대할 수 있는 단계별 교육과 함께 사내 자격인증제도와도 연계해 직무 전문가로서 인정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 KGC인삼공사, 설 맞아 홍삼세트 2종 출시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이해 대형마트와 온라인채널 전용 정관장 홍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감동 정(情)세트'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고품질 식물소재를 배합한 '홍삼톤진'과 홍삼농축액에 국산벌꿀이 함유된 '홍삼정옥고'를 함께 넣었다. '은혜 윤(潤)세트'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식물성 소재를 함유한 '홍삼톤력'과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끈 '찬물에 잘 녹는 홍삼쿨'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대형마트 매장에서 구매금액 20만원당 1만원의 할인 혜택도 준다. 2개 이상 구입 시에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 오비맥주, '카스 톡 파티' 개최
오비맥주가 오는 24일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다이내믹 블루 카스 톡 파티(Dynamic Blue Cass TOK Party)'를 개최한다.
이 파티는 열정이 가득한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파티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12시 이전 선착순 무료입장 가능하다.
이날 파티의 스페셜 게스트로 DJ KOO(구준엽)가 출연하며, 파티에 방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도 추첨해 다양한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 아영FBC, '로마노 달 포르노' 30주년 기념 한정본 눈길
아영FBC가 이탈리아 와인 명장 로마노 달 포르노(Dal forno Romano)의 와인 생산 30주년을 기념해 만든 특별 한정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120세트만 생산됐으며, 이 가운데 단 5세트가 국내에 배정돼 수입됐다. 가격은 1천200만원이다.
30주년 기념 패키지는 2004년 빈티지의 아마로네, 발폴리 첼라, 비냐 세레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 기존의 종이 라벨이 아닌 블랙 색상의 병 디자인에 와이너리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일반적인 와인 용량(750ml)의 두 배에 달하는 매그넘(1천500ml) 용량이다.
◆ 체리쉬, 김보영 디자이너와 협업한 침구 11종
체리쉬가 김보영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침구 11종을 출시했다.
김 디자이너는 이브자리, 레노마, 박홍근 등 여러 침구 브랜드의 론칭 및 개발 기획에 참여한 바 있는 30년 경력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홈인테리어 업계 1세대 디자이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침구세트는 라포레(Laforet), 라이너(Liner) 등 11종이다. 이 중 라이너 침구세트는 캐주얼함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체크 패턴의 침구로 시선을 모은다.
이 외에도 화려한 침대 연출이 가능한 실버 펄 포인트의 글렘(Glam) 침구, 호텔 침구처럼 기본적이면서 세련된 리노(Lino) 침구, 북유럽 감성을 담은 토르(Thor) 침구 등 다양한 색상과 패턴, 소재의 침구들도 눈길을 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