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동원F&B, 설 맞아 선물세트 풍성
동원F&B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0여종의 설 선물세트는 참치, 연어,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동원F&B는 식품 세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 세트를 전면에 내세워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 동원F&B는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먼저,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는 2~3만원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의 비중을 확대했다. 또 '동원연어명작세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 오뚜기, 설날 선물세트 80여종 선봬
오뚜기가 설날 선물세트 80여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참기름을 비롯, 후레시햄, 참치, 옛날수연소면, 오뚜기차 등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적절하게 구성돼 눈길을 끈다.
또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오뚜기몰에 설날 선물세트 전자 카탈로그를 구성했다.
◆ 갤러리아명품관, '갤러리아 모던 1950' 진행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는 오는 31일까지 명품 브랜드들의 복고풍 아이템을 대거 제안하는 '갤러리아 모던 1950'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명품 의류 및 잡화 브랜드들이 1950년대 유행하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제안하는 것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복고 열풍을 반영했다.
또 이 행사와 별도로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지하1층 하이주얼리앤워치 마스터피스존에서는 오는 20일까지 '마스터피스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IWC, 헤리윈스턴, 예거르쿨트르가 바젤과 SIHH(고급 시계 박람회)에 출품한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 7점을 선보인다.
◆ 파리바게뜨, 제주 한라봉 롤케익 출시
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가 '제주 한라봉 롤케익'과 '제주 녹차 라떼'를 출시했다.
제주 한라봉 롤케익은 한라봉에 감귤이 어우러져 상큼한 맛과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제주 녹차 라떼는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주 청정 지역의 유기농 녹차엽으로만 만든 프리미엄 음료다. 제품에는 서울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CLA(Conjugated Linoleic Acid, 공액리놀레산) 기능성 우유가 함유된 것이 특징. CLA는 체중 감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CJ제일제당이 오는 3월 9일까지 신제품을 먼저 평가하고 제품 개선에 참여할 수 있는 '톡톡(Talk Talk) 주부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 평가단은 요리에 관심이 많고 조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감각을 지닌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 중에서 월 1회 정기모임 참석은 기본이고 6~12개월 이상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CJ제일제당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3월 14일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지하거나 개별 이메일이 발송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