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소니코리아, 국가대표 사진작가 뽑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한민국 어워드 개최

[민혜정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국가 대표 사진작가를 뽑는다.

소니코리아는 사진 애호가들을 위한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2014 대한민국 어워드'(이하 대한민국 어워드)를 내년 1월6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 어워드는 매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본선에 사진 전시 및 행사 참관할 국내 대표 사진가를 뽑는 대회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프로와 아마추어 사진작가 등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한민국 어워드는 ▲전문 사진작가 부문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펼치는 공개 콘테스트 부문 ▲19세 이하 청소년 부문 ▲3D기술을 이용한 사진이나 영상으로 참가하는 3D 부문 등 총 4개 경쟁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내년 1월 6일까지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kr.worldphoto.org)에 접속 후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2014 - 대한민국 어워드'로 사진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대한민국 어워드의 금상 수상자 1명에게는 런던에서 개최되는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2014 갈라 세레모니 참석을 위한 항공권 및 숙박권이 제공된다.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2014에 직접 작품이 전시되는 기회와 함께 2백만원 상당의 소니 최신 제품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은상 2명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소니 최신 제품, 동상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소니 최신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대한민국 어워드의 금상 수상자가 참가할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는 소니가 후원하고 세계사진협회(WPO)가 주관하는 글로벌 사진 공모전이다. 2007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230개 국가, 55만 5천장 이상의 사진이 출품된 사진대회다.

각 부문 수상자는 내년 4월30일 런던에서 열리는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2014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코리아, 국가대표 사진작가 뽑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