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22일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개발사 지피스튜디오)'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카카오게임하기에서는 최초로 레이싱게임을 실시간 4인 대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게임은 거북섬 비밀기지, 파랑원숭이의 비밀, 바나나 항구 등 다채로운 트랙을 갖췄으며 뿅망치, 미사일, 얼음, 바나나 등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붕붕붕은 쉬운 게임성에 실시간 4인 대전이라는 특징이 더해져 친구 및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에 이어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넷마블표 모바일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다함께 붕붕붕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3일까지 총 600만원 상당의 홍콩디즈니랜드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다함께 붕붕붕' 출시에 맞춰 '다함께 붕붕붕송'도 함께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들에 공개했다.
다함께 붕붕붕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