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SK행복나눔재단은 요리전문 직업교육 프로그램 'SK 해피쿠킹스쿨'이 오는 23일 국내 유수 전문 레스토랑과 함께 인턴십 프로그램 '새터데이 런치' 행사를 연다.
SK 해피쿠킹스쿨은 지난 7월 국내 유수 호텔 및 레스토랑과 MOU를 체결, 현장 실무 습득을 위한 인턴십 지원과 졸업 후 취업연계 지원 등 교육생들의 전문 조리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교육과정과 인턴십 현장에서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레시피와 플레이팅 개발뿐만 아니라 식자재 구입 및 관리, 매장 운영 등 경영 실무 전반에 직접 참여해 실제 창업감각을 익힐 수 있게 된다.
유항제 SK 행복나눔재단 총괄본부장은 "이번 진행되는 인턴십을 통해 교육생들이 실전에 가까운 다양한 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향후 취업과 창업을 위해 필요한 귀한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낮 12시부터 3시까지 한식 레스토랑 '오늘', 프렌치 레스토랑 '더그린테이블', '르꽁뜨와', 이태리 레스토랑 '오키친3', '인스턴트핑크' 총 5곳에서 오픈한다. SK해피쿠킹스쿨 7기 교육생들은 셰프의 멘토링을 받아 직접 개발한 메뉴를 올릴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한해 에피타이저, 메인 디쉬, 디저트 등 총 3코스로 구성된 고급 요리를 기존 가격보다 50%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사전예약 및 문의는 070-7601-4180으로 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