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 넥슨(대표 서민)이 다양한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 넥슨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11월6일까지 '꼬마유령 겜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13레벨 이상 유저들은 몬스터 사냥 등을 통해 획득한 물감 아이템으로 겜스퍼를 직접 꾸밀 수 있고 퀘스트 일차에 따라 할로윈 한정판 의자 아이템, 경험치 2배 쿠폰, 유령 변신 티켓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서든어택에서는 최근 3개월 간 접속 기록이 있는 유저가 오는 31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할로윈 캐릭터 세트를 포함한 인기 퍼니캐릭터 세트 17종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캐릭터 상자'를 지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31일부터 11월14일까지 망치고 잭의 호박을 깨부수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받는 '심술쟁이 잭의 호박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이야에서는 24일부터 '룰렛 빙고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빙고 달성 수에 따라 할로윈 마차와 펫,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접속 시간 누적에 따라 '경험치 상자', '거짓의 문장'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할로윈 아이템을 활용해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샤이야 홈페이지 유저 갤러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넥슨 캐시 3백만원을, 300명에게 넥슨 캐시 1만원씩 증정한다.
아틀란티카에서는 24일부터 오는 11월7일까지 60레벨 이상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으스스한 유령 마을'에 입장할 수 있는 초대장을 지급하며 다양한 할로윈 전용 아이템도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1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호박수류탄','호박 머리 코스튬', '꼬마 유령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준다.
엘소드에서는 이달 24일 스페셜 던전 '마녀 뽀루의 은신처'를 선보이고 던전에 등장하는 '해피 할로윈 퍼핏'을 처치한 후 댓글을 남기는 유저 1천 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실시한다. 또 매일 1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거나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할로윈 한정 아바타'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캔디 등을 제공한다.
워페이스에서는 24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할로윈 스킨 등을 지급하며 총 6종의 무기와 머리 및 가슴 방어구 각 1종씩 총 6종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에버플래닛에서는 24일부터 11월3일까지 '플래닛 호박'과 '촛불'을 모으면 능력치 일시 상승효과와 함께 할로윈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28일부터 11월3일까지는 헤르메니아 광장에 등장하는 거대 할로윈 호박에서 하루 한 번 기간제 치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24일부터 11월6일까지 특정 시간(평일 오후 3시~6시, 주말 오후 12시~4시) 게임에 접속해 랜덤으로 등장하는 호박 유령을 공격하면 '할로윈 호박유령 모자 HC'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할로윈 특별 의상 및 헤어를 11월 6일까지 선보인다.
테일즈위버에서는 '할로윈 몬스터'를 사냥하면 '할로윈 변신망토'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 제공 이벤트를 11월21일까지 실시한다.
리듬엔조이에서는 게임 내에서 무작위로 나오는 '호박' 타격 성공 횟수에 따라 할로윈 의상과 게임 배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3일까지 실시한다.
마비노기에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서비스 국가를 대상으로 대규모 콘텐츠 '할로윈 파티'를 업데이트하고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들과 선물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