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CA 유니컨버스에 '님소프트'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니컨버스, 님소프트로 서비스 사업자용 IT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김관용기자] 한국 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가 한진그룹 IT계열사인 유니컨버스(대표 조원태)에 CA 님소프트 모니터(CA Nimsoft Monitor)를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님소프트 도입으로 유니컨버스는 물리적인 시스템 환경 뿐 아니라 가상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V블록, 인터넷전화(IPT),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상태와 성능을 한 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제시스템을 구축했다.

유니컨버스는 통합커뮤니케이션(UC)과 클라우드,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 사업을 펼치고 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의 유연한 라이선스 구조와 4주의 짧은 프로젝트 기간 덕분에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비용을 절감하고 최종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수준협약(SLA)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니컨버스 이우석 상무는 "유니컨버스는 서비스 사업자라 통합관제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인프라는 물론 서비스 관제까지 가능한지 주의 깊게 살폈다"며 "CA 님소프트 모니터는 단일 플랫폼에서 전사 IT 인프라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고 전체 IT 자원과 서비스를 중앙에서 제어할 수 있어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국 CA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지사장은 "서비스 사업자가 합리적 비용으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과도한 운영 부담 없이 복잡한 IT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깊이 있는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CA 님소프트 모니터는 이에 대한 최적의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CA 유니컨버스에 '님소프트'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