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죠스떡볶이, 1호점 새 단장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 죠스떡볶이, 1호점 6주년 맞아 새 단장

죠스떡볶이가 창업 6주년을 맞아 1호점인 안암동 고대점 리뉴얼을 마치고 6일 재개장했다. 또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6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고대점에서는 하루 두 번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대에 한해 매운 떡볶이를 1천원에 파격 할인 판매한다. 매장 취식 고객과 포장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1인당 1인분만 주문할 수 있다.

또 개점 6주년 및 리뉴얼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8명을 추첨해 총 50만원 상당의 시식권도 증정한다.

◆ 아워홈 '밥상을 차려드립니다' 행사 진행

따뜻한 밥상이 필요한 곳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아워홈 페이스북 '사랑의 우체국' 코너에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이후 아워홈은 대상자 선정 과정을 거쳐 최대 300~500인분의 맞춤형 사랑의 밥차를 운영할 계획이다.

사연공모는 오는 28일까지며 30일 선정사연을 공개한 뒤 다음달 셋째주 중에 사랑의 밥차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돕기 위한 자원봉사자 모집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 사이 진행된다.

◆ 라움, 신세계 본점 리뉴얼 오픈 편집매장 라움(RAUM)이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4층에 리뉴얼 오픈한다.

LG패션에서 운영하는 이 매장은 페미닌 & 컨템포러리를 콘셉트로 미국, 프랑스, 영국, 이태리 등 다양한 국가의 브랜드와 국내에 선보인 적이 없는 디자이너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 매장에서는 가방, 쥬얼리, 슈즈와 함께 국내 최초로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의 여성 라인도 독점으로 선보인다. 이 라인은 프린트와 패턴이 정교하게 믹스 매치돼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한다.

◆ 풀무원다논, 韓 유소년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

풀무원다논은 '2013 다논 네이션스 컵(2013 Danone Nations Cup)'에 참여 중인 한국 유소년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러브요거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 열성적인 응원 댓글을 남긴 이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아디다스 레플리크 축구공이 주어진다.

◆ 지마켓, 콘서트 '스테이지' 시즌 6 개최

이번 콘서트는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참여 아티스트는 지드래곤, 승리, 걸스데이, 에일리 등이다.

참가대상은 올 한 해 지마켓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으로 누구나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곳에 응모할 수 있다. 각각 추첨을 통해 티켓을 제공한다.

또 오전 10시마다 홈페이지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VIP석 티켓을 증정한다. 지마켓 모바일 페이지를 20일간 꾸준히 방문해 응모하는 고객 1천5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1인2매 티켓을 제공한다.

모든 티켓의 응모는 오는 25일까지이며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 웅진식품 '장쾌삼 퀴즈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장쾌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시된 객관식 퀴즈를 맞추면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홍삼봉밀절편을, 나머지 당첨자 20명에게는 발효홍삼력 1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한편, 웅진식품은 햇살이샵에서 장쾌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특가전도 마련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죠스떡볶이, 1호점 새 단장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