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하기자] KT(대표 이석채)는 '2배'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는 '고객 감동 2배'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구성됐다.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사진, 동영상, PT 등의 방식으로 올레닷컴(www.olleh.com)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릴 수 있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KT는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공모해 실제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아이디어를 낸 참가자들 가운에 KT내부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게 50만원, 장려상 3명에게 30만원 등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 전원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커피 1잔 교환권도 제공한다.
KT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All-IP 시대에 KT가 고객 감동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2배’ 캠페인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리도록 널리 알리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을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KT는 올레닷컴에서 '2배' 맞히기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2배' 맞히기 게임은 짧은 시간 동안 주어진 숫자의 2배를 계산해 정답을 맞히는 게임이다. 결과에 따라 갤럭시S4, 호텔 2인 패키지, CGV 2인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4, 더블 햄버거 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 1일 ‘고객감동 2배 페스티벌’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음성 무제한 요금제 고객 대상 데이터양 ‘2배’ 제공‘, ’올레클럽 2배 할인 혜택‘, ’올레TV VOD 한시적 2배 제공‘ 등의 ’2배 혜택‘을 발표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