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수능 시험일은 유독 추운 날이 많아 일명 '수능 한파'라 불리며 수험생의 건강과 컨디션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떡과 엿'을 능가하는 인기 선물로 핫팩이 떠오르고 있다. 시린 손을 녹여주고 긴장된 마음까지도 풀어줄 수 있는 핫팩은 저렴하면서도 반드시 필요한 물품으로 학교 후배들이 캔커피와 함께 선배에게 전하는 최고의 격려품으로 꼽힌다
무엇보다 수험생들이 편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는 따뜻하고 편안한 수능 패션이 필수.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갑작스런 한파에도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살펴봤다.

따뜻한 다운재킷으로 수능한파 대비
수험생이라면 가볍고, 따뜻한 다운재킷을 추천한다. 스케쳐스의 '야상형 다운재킷'은 700FP(필파워)의 '프렌치 머랄드 덕다운(FRENCH MULARD DUCK)'으로 만들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재킷이다.
방풍기능과 발열안감을 적용해 쌀쌀한 입시 한파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머스터드, 레드, 카키, 블루, 블랙 등 5가지 색상이다. '틴탑 다운재킷'으로 불리며 학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라푸마에서 출시된 '헬리오스 시리즈'는 '써모트론(Thrmotron)' 발열안감을 사용, 흡수한 태양광을 인체 원적외선으로 반사시켜 착용 시 월등히 뛰어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슬림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수험생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슬림한 운동화로 시험 컨디션 관리
9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수험생의 컨디션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신발이다. 스케쳐스의 '리브(Liv)'는 230g의 가벼운 무게와 둥근 밑창이 유연성을 높여 시험시간 내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발 안쪽을 고정시킨 '샥핏(Sock Fit)' 기능으로 마치 양말 하나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파스텔 톤의 갑피에 상큼한 팝 컬러 포인트를 적용했으며 네이비, 핑크, 아쿠아블루 등 총 8가지 색상이다.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속설처럼 따뜻한 신발을 신고 신고 시험을 잘 치러 좋은 대학에 가길 바라는 마음까지도 전할 수 있는 퍼슈즈도 좋은 선물 아이템. 통통 튀는 발랄한 컬러와 든든한 보온성을 갖춘 스코노의 퍼슈즈는 학생들에게 인기아이템이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코노 퍼슈즈는 발등 전체와 내부 구석까지 부드럽고 따뜻한 퍼가 발목을 감싸줘 최상의 방한효과를 제공하며, 가벼운 착화감과 라텍스 인솔로 인해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발에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앉아서 시험문제를 풀 수험생들이 신기에 적합하다.
한편, 스코노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당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험증 및 학생증을 지참하고 전국의 스코노 매장을 방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스코노샵에서도 스코노샵 회원들 중 수험생에 한해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